비즈니스 회화 중급 과정입니다. 현장에서 자주 쓰는 이메일, 회의록, 계약서 등을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학습하는 강의입니다. Jay 선생님의 탁월한 이메일 강의가 펼쳐집니다.
01 Promotional Emails 홍보 이메일
02 Requesting Samples 샘플 요청
04 Requesting Price Quotes 견적 요청
05 Sending a Price Quote 견적 송부
06 Filing a Complaint 불만 제기
07 Sending an Apology 사과하기
08 Rejecting a Proposal 제안 거절
10 Notifying Suspension of Service 서비스 중단 공지
11 Submitting a Report 보고서 제출
12 Scheduling a Meeting 미팅 일정 잡기
13 Cancelling a Meeting 미팅 취소
15 Follow-up Email 후속 이메일
16 Executive Summary 경영요약서
17 Notifying Contract Termination 계약종료 통지
18 Memorandum of Understanding 양해각서
20 Thank You Email 감사 이메일